나는 스포츠를 많이 본다. 그러나 나는 특히 팀 스포츠를 좋아한다.
일본 대표팀은 "럭비 월드컵 2015"잉글랜드 토너먼트에서 역사적인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1991 년 두 번째 토너먼트에서 우승 한 후, 그는 24 년 동안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지만이 토너먼트에서 3 승을 거두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우리나라 럭비 세계의 역사를 바꾸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 중, 나는 놀랍습니다! 내가 느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일본 국가 대표팀이 이기고 싶어한다는 강한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감독은 세계에서 최고라고 생각하는 것들을 연습하여 결과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두 번째는이 결과가 팀 전체의 정신을 통해 달성되었다는 것입니다.
"모두를위한 하나, 모두에 대한 하나"는 때때로 "모든 사람을위한 하나, 승리를 위해 모든 사람을위한 사람"을 의미하는 데 사용되지만, 이것은 각 개인의 역할을 이해하고 자신의 행동을 수행하고, 모든 일에 대해 생각하고, 각 개인의 독립성을 기반으로하는 정신입니다.
각 개인은 다른 역할을 가지고 있지만 팀원으로서 서로를 지원하고 팀 전체의 꿈과 목표를 공유하며이를 달성하기 위해 나아가십시오.
팀으로서 전반적인 최적화에 대한 관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Meitec의 우리는 또한 "독립성과 지원"의 정신과 기업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Meitec 엔지니어들은 먼저 기술적, 인간 능력을 연마하고 "독립성"의 정신으로 전문 엔지니어로서의 경력을 계속 발전시킵니다. 그리고 우리는 둘 다 전문가이기 때문에 서로를 인식하고 서로 경쟁하며 더 높은 곳에 도달하기 위해 친구로서 모든 힘으로 "서로를 지원하는"문화가 있습니다. 지난 40 년 동안 Maytech는 자연스럽게 재배하고 럭비의 팀워크 및 팀 플레이의 정신과 비슷한 것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또한 MAITEC 엔지니어는 MAITEC의 일부일뿐만 아니라 고객의 설계 및 개발 및 제조 팀의 일부이기도합니다. 독립성과 상호 지원의 정신을 바탕으로 귀하의 역할을 이해하고 팀 내에서 보여줌으로써 고객은 더 감정적이고 즐겁고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엔지니어로서 저는 세계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계속 만들거나 새로운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문 엔지니어가 기술적, 인간 능력을 계속 연마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함께
MAITEC의 전형적인 "독립성과 상호 지원"의 중요한 정신과 문화를 물려 받아 계속하고 축적하고 성장합시다.
Maitec Group CEO
Kunibu Hideyo의 사장 겸 CEO